대표강사 인사말

이창환 교수
이창환 교수

당장 도움이 되고 활용할 수 있는 지식과 다양한 사례를 통한 간접경험과 자신감까지 갖출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보험회사나 은행, 증권회사의 FP나 PB, 설계사 등 자산관리나 재무설계를 통해서 금융상품을 판매하는 분들과 강의를 통해서 만나다 보면 무언가 채워지지 않는 아쉬움을 느끼곤 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어느 순간부터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이 지나고 이제야 그 궁금증을 알았기에 이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몇 개월 영업이 안 되면 돌파구를 찾듯이 마치 이 자격증만 따면 영업이 잘 되고 수입이 늘어날 것만 같은 자격증이 몇 개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이론적인 내용만 있을 뿐이고 실제 영업인들이 영업하기 위해서 필요한 기술이나 영업방법의 향상, 지식과 간접경험을 통해서 채워지는 자신감은 해소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그분들의 고민을 알았기에 영업현장에서 당장 도움이 되고 활용할 수 있는 지식과 다양한 사례를 통한 간접경험과 자신감까지 갖출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옛 성현들의 말씀에 지성이면 감천이라는 말이 있습니다.(至誠感天)

즉, 정말 성심 성의껏 최선을 다하면 하늘이 감동하여 목표나 뜻한 바를 이룰 수 있게 해준다는 얘기입니다.

하지만 영업환경은 녹록치가 않습니다. 점점 정부에서 세금혜택을 없애고 있고 장기화되는 경제 침체 속에 중산층이 무너지면서 가장 많이 해약하는 상품이 보험이라는 것을 감안하자면 아무리 노력하고 애를 써도 하늘이 감동하기는커녕 지레 지쳐서 영업을 포기하거나 다른 업종으로 이직을 하는 경우를 너무나 많이 봤습니다.

여기 여러분들에게 큰 힘이 될 버팀목이자 길을 밝혀줄 전문가들이 모였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가장 활성화되어 있는 ‘개인자산설계전문가(CEP)’라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과정과 강사 네트워크를 통해서 절대 쓰러지지 않는 탄탄한 지식과 당당함과 세련됨을 함께 갖춘 진정한 이 시대의 전문가분들을 양성하려고 합니다.

부디 여러분 모두의 발전과 성장에 밑거름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며 CEP 자격증을 통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시기 바랍니다.